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잉글리시 에그, 서울국제유아교육전과 전국박람회에서 가장 큰 혜택 만나세요

영유아 영어 프리미엄 프로그램 잉글리시 에그(대표 송민우, www.englishegg.co.kr)가 8월 13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현재 영유아 영어 교육 업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의 스텝 시리즈와 연계 미니전집 스텝 플러스, 드라마 파닉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유아교육전 참가를 기념해 진행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역대 가장 큰 혜택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구매 제품에 따라 토킹퍼즐박스(소비자가 4만~5만 5천원 상당), 챈트북(소비자가 8만원 상당), 원목 책장 북앤블럭(소비자가 6만원 상당), 금액별 놀이활동 상품권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묶음 구매 시 최대 32만 5천원 상당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그간 잉글리시 에그 구매를 고민했던 고객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 혜택은 수도권 외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도 전국 50여 지역 센터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해 코엑스까지 방문하지 않아도 전국에서 박람회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무리 혜택이 좋아도 서울까지 방문하는 부담을 가졌던 고객들을 위해 획기적으로 마련한 일종의 ‘전국박람회’인 셈이다.

잉글리쉬 에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상담고객 100명에게 STEP 1 체험팩(미니북, CD, DVD)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후 1시, 4시에도 각각 아트 콜렉션, 우드락 인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부스를 찾아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기프트 CD를 증정하고, 체험존에서는 추첨을 통해 ZOO 패키지(펜 포함, 소비자가 58만원 상당), 알파벳북과 알파벳 마그네틱(소비자가 5만 5천원 상당) 등을 경품으로 주는 RF 명함 터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잉글리시 에그는 2011년 스텝 1 론칭 이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 부문 5년 연속 수상하며 영유아 영어 전집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파닉스를 익히는 드라마 파닉스를 완결 출시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