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빈 이나영, 임신 소식에..2세 가상 모습은?
원빈 이나영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하며 이들의 2세에 대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원빈 이나영 부부는 지난 6월30일 결혼식을 올리면서 임신했다는 소문에 대해 “결혼 이후엔 되도록이면 빨리 2세 소식을 기다리겠지만 그건 하늘에서 내려주시는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원빈 이나영 부부는 결혼식 직후 배포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귀여운 아이들이 함께 하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SBS ‘한밤의 TV연예’는 원빈 이나영 부부의 얼굴을 토대로 2세의 모습을 가상으로 그려봐 눈길을 끌었다. 2세는 크고 맑은 눈과 오똑한 코 등 뚜렷한 이목구비로 아빠 원빈과 엄마 이나영의 미모를 그대로 이어받은 모습이었다.

원빈 이나영 소속사인 이든나인은 3일 오후 보도자료에 따르면 “서로 배려하며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던 이나영과 원빈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라며 “사랑하는 연인을 넘어 믿음을 나누는 하나가 된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은 물론이고 인생의 소중한 계획들을 차근차근 함께 해나가던 중 새로운 가족의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두 사람 모두 여러분이 많은 축복을 보내주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며 “앞으로도 작품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과 축복을 전해준 여러분께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여 드릴 것을 약속했습니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원빈 이나영 임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빈 이나영 임신 소식에 2세까지 덩달아 관심 모으네" "원빈 이나영 임신 소식에 2세 가상 모습은?" "원빈 이나영 임신 소식 2세 연예인 타입이네 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