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커피마마와 함께 첼시의 신기한 카페로 오세요

소자본 카페창업 전문브랜드 커피마마가 신간 도서 ‘첼시의 신기한 카페로 오세요(이하 첼시 카페)’를 협찬한다.

커피마마는 베가북스와 제휴하고 ‘너는 특별하단다’의 작가 맥스 루케이도의 신작 소설 ‘첼시 카페’의 출간에 맞춰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첼시 카페’는 이혼을 앞둔 두 아이의 엄마가 할머니대로부터 운영해오던 카페를 물려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책으로 주인공이 어려움을 이겨 나아가는 과정과 작은 기적들을 겪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내용이다.

커피마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도서 제휴를 통해 보다 폭 넓은 소비자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소설 속의 주인공처럼 커피마마 가맹점주들도 커피마마를 통해 인생의 기적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카페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신규 가맹에 한해 가맹비, 물류보증금, 교육비에 해당하는 1300만원의 창업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커피마마의 마케팅 관계자는 첼시 카페의 ‘하늘나라 우체통’을 모티브로 한 고객 이벤트를 기획하고 조만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것도 밝혔다. 

커피마마의 자세한 창업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홈페이지(www.coffeemama.co.kr)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