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주캐피탈, 해수욕장 가는 무료 셔틀 운행 시작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기름값 부담도, 장거리 운전 걱정도 없이 여름휴가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다”

아주캐피탈이 31일 서울에서 전국 3대 해수욕장까지 무료로 운영하는 셔틀버스 첫 운행에 나섰다.

버스는 다음달 9일까지 열흘간 매일 아침 서울 광화문과 강남역 아주캐피탈 본사에서 출발해 대천, 경포대,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무료로 왕복 운행한다. 각 목적지마다 무창포, 주문진, 광안리 해수욕장도 경유하는 코스다.

31일 아주캐피탈 ‘아주 다이렉트하게 바다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가족이 출발에 앞서 랩핑버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수욕장으로 향하는 버스에 탑승한 모든 고객에게는 휴대폰 방수팩∙비치발리볼∙부채 등 깜짝 선물도 준비했다.

아주캐피탈이 매년 여름휴가철 진행하는 ‘아주 다이렉트하게 바다로!’는 해수욕장을 찾는 고객들의 운전∙교통비 등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하고 있는 정기 이벤트다.

아주캐피탈은 관계자는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잡지 못한 고객을 위해 8월 7일까지 잔여석에 추가 신청을 받을 계획”이라며, “무료버스 신청은 아주캐피탈 블로그(blog.ajucapital.co.kr)와 페이스북(facebook.com/ajucapital)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