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파인뷰, 고해상도 4인치 LCD 블랙박스 ‘SQ 100’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가 사고 현장에서 넓고 또렷한 LCD를 통해 영상 확인이 가능한 보급형 블랙박스 신제품 SQ 100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파인뷰가 새롭게 출시한 SQ 100은 HDㆍD1 화질에 초당 30프레임을 지원하는 2채널 LCD 블랙박스다. 4인치의 광시야각 LCD(800X480)를 적용해 어떤 각도에서 봐도 왜곡없이 선명한 전후방 영상을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간에 더욱 높은 시인성을 자랑한다. 또, ‘2D 노이즈 억제 기능’을 적용해 조도가 낮은 야간에도 선명하고 깨끗하게 영상 녹화를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파인뷰는 ‘AFR(Auto File Recovery) 시스템’을 적용해 녹화 안정성을 높였다. 녹화 중 외부의 영향으로 강제로 메모리가 제거되거나 사고충격으로 인한 녹화 파일 손상을 방지하며, 사고 발생 후 마지막 1초 영상까지 복원이 가능하다.

SQ 100은 전ㆍ후방 틴팅 농도별 최적화 밝기 셋팅이 가능하도록 구현했으며, 이 밖에도 주차 중 블랙박스로 인한 차량 배터리 방전을 방지하기 위해 ‘저전압 차단 기능’을 적용해 차단전압과 차단시간을 운전자가 설정할 수 있어 안심하고 차량 배터리를 보호할 수 있다.

가격은 16GB 기준 25만8000원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