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한항공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간편결제하세요”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대한항공이 22일부터 핀테크(FinTechㆍ금융기술)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를 항공권 결제 수단으로 도입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하고 비밀번호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하는 서비스다.

대한항공은 이번 카카오페이 서비스 도입으로 항공권 결제를 위해 보안프로그램 설치나 전자상거래 인증 등 복잡한 절차가 대폭 생략되어 고객 편의가 크게 증대될 것으로 기대했다.


대한항공은 이번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7월 22일부터 8월 4일 까지 운임할인, 카드사 청구할인 등 항공권 구매 이벤트와 함께 고객 SNS 계정과 연계한 댓글 달기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항공 모바일 사이트(m.koreanair.com)나 애플리케이션에서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구매 시 국내선 7%, 국제선 5% 운임이 할인된다.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구입할 경우에도 국내선 5%, 국제선 3%의 운임이 할인된다.

이외에도, 카카오페이를 통한 항공권 구매자 10명을 추첨해 국내선 항공권 10매를 증정한다.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롯데카드,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롯데카드 5%(회원당 최초 1회 최대 15,000원),신한카드 10%(회원당 최대 5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he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