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녀와 함께하는 체험학습…SK텔레콤 ‘클럽T키즈’ 런칭
SK텔레콤이 어린이 전용 웨어러블기기와 요금제,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상품 ‘T키즈’에, 부모도 함께 쓰는 플랫폼 ‘클럽T키즈(Club T kids)’를 21일 선보였다.

부모를 위한 케어 서비스 플랫폼은 클럽T키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된다. 기존 통화, 위치 확인 등 안전ㆍ안심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체험 학습 프로그램 ‘고고씽’과 자녀 간식 배송 서비스 등 SK텔레콤 고객만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부모는 ‘고고씽’을 통해 다양한 문화, 예술 단체 등에서 어린이를 위해 운영하는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요리, 미술관, 박물관 투어 등 엄선된 체험 학습 프로그램에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체험학습 현장의 자녀 위치와 활동 사진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를 위한 또래 커뮤니티 플랫폼도 강화했다. T키즈폰준2 단말을 통해 친구들끼리 메시지, 놀이도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은 T키즈 전용 메신저 ‘준 톡’을 업그레이드해 그룹 내 친구끼리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그룹톡’과 10초 후 사라지는 ‘고스트톡’ 기능을 추가했다.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T키즈 고객도 별도 가입 절차 없이 준 박스(JooN Box)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해 클럽T키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자녀의 T키즈폰 준2 단말은 별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최정호 기자/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