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MC몽 6년 만에 단독콘서트, 더 씨야 성유진 MC몽 노래 언급한 이유 보니 "꿈꾸는 중..오늘 잠자긴 글렀어요"…'무슨 의미?'
MC몽이 6년 만에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에 관심을 모은 가운데 과거 더 씨야의 성유진이 MC몽의 노래를 언급한 이유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과거 MC몽의 컴백 앨범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의 수록곡 '마이 러브(My lov')’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걸그룹 더 씨야의 성유진이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성유진은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꿈꾸는 중.. 몽이오빠 앨범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MISS ME OR DISS ME ♥ 5년 동안 기다렸던 만큼.. 오늘 잠자긴 글렀어요.. 노래 너무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그의 컴백 앨범 재킷사진을 게재했다.

MC몽이 6년 만에 단독콘서트 더 씨야 성유진 MC몽 노래 언급한 이유 보니 무슨 의미?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MC몽이 6년 만에 단독콘서트 더 씨야 성유진 MC몽 노래 언급한 이유 보니 무슨 의미?였을까" "MC몽이 6년 만에 단독콘서트 성유진도 참여했었구나" "MC몽이 6년 만에 단독콘서트 성유진 잠자긴 글러?ㅋㅋ" "MC몽이 6년 만에 단독콘서트 콘서트 잘하세요 MC몽" "MC몽이 6년 만에 단독콘서트 늘 응원해요" 등의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한편 MC몽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드림티엔터테인먼트측은 “MC몽이 오는 9월 4일~6일, 11일~13일 레진코믹스 브이 홀에서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는 타이틀의 단독콘서트를 6년 만에 개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