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MC몽, 6년 만에 단독콘서트“팬들과 맞이하는 자리, 오랫동안 기다려 준 팬들 위해” …'진행은 어떻게?'
과거 병역 비리사건으로 논란을 일으켰던 가수 MC몽이 6년 만에 단독콘서트를 개최 예정이라 이목을 집중키시고 있다.

MC몽의 소속사는 20일 “MC몽이 오는 9월 4~6일, 11일~13일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콘서트로 MC몽이 6년 만에 팬들과 맞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며 “오랫동안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함께 감성을 공유하고 행복할 수 있는 시간들을 준비 중이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MC몽은 지난 2014년 11월 5년 만에 발표한 정규 6집 '미스 미 오어 디스 미'와 '송 포 유'로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으나 논란을 의식해 방송 출연을 하지 않았다.

이번 콘서트 역시 지난 2009년 전국 투어 후 6년 만에 단독콘서트이며 400석 규모의 소극장 형태로 진행되는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C몽 6년 만에 단독콘서트 개최 예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MC몽 6년 만에 단독콘서트 개최 예정이구나" "MC몽 6년 만에 단독콘서트 진행은 어떻게?" "MC몽 6년 만에 단독콘서트 팬들과 맞이하는 자리 참 오랬만이네" "MC몽 6년 만에 단독콘서트 mc몽 콘서트 잘하시길" "MC몽 6년 만에 단독콘서트 400석 소규모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