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소나무, 완전체 '쿠션' 이미지 공개 '물오르다 못해 넘치는 비주얼'

소나무가 신곡 'CUSHION(쿠션)' 완전체 자켓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8일 리더 수민과 서브보컬 나현을 시작으로 3일에 걸쳐 개인 티저를 공개한 소나무는 처음으로 단체 '쿠션' 일반판과 스페셜 판 앨범 커버를 공개해 남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일곱 소녀들은 밝은 햇살을 배경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자랑한다.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는 소나무의 비주얼은 앨범에 기대감을 높인다.

청순한 뱅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리더 수민,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는 서브보컬 나현, 세련된 데님 패션을 선보인 메인보컬 High.D(하이디), 새하얀 모찌피부를 트레이드 마크로 내세운 퍼포먼스 담당 의진 등 멤버들 모두 미모에 물이 올랐다.

데뷔곡 'Deja Vu데자뷰)' 때와 다른 컬러풀한 색채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자뷰' 전반적으로 무채색에 가까웠다면, '쿠션'에서는 화려한 비비드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화사한 야외촬영은 물론, 밝은 금발 헤어로 탈바꿈한 리드보컬 민재와 바이올렛 컬러의 D.ana(디애나), 핫핑크 헤어의 NEW SUN(뉴썬)이 이를 받친다.

소나무의 신곡 '쿠션'은 중독성 강한 힙합 비트를 기반으로 락, 일렉트로닉 등의 다양한 장르를 더해 소나무만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키는 곡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나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쿠션'은 13일 각 음반사이트를 통해 본격적인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여평구 이슈팀기자 /hblood7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