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최강창민과 애정 과시 “드라마 찍으면서 동방신기 스케쥴로 만나..서로 이야기해줘”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가 최강창민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 주목을 받았다.

29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SBS 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배우 정윤호, 김가은, 장승조, 구재이, 조윤우, 백종원과 안길호 PD가 참석했다.

이날 정윤호는 “최강창민도 드라마를 준비 중이다. 서로 드라마를 찍으면서 동방신기 스케쥴로 만났다. 각자 이야기를 많이 해주고 있다”고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드라마가 로맨틱 코미디이다 보니 재미있게 즐겁게 찍었다”며 “최강창민은 극중 세손 역할이라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특히 정윤호는 “드라마를 하면서 다시 한 번 동방신기라는 팀의 팀워크를 생각하게 됐다”고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최강창민과 애정 과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최강창민과 애정 있구나"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최강창민 둘이 잘 어울려"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최강창민과 드라마 찍으면서 동방신기 스케쥴로 만나 서로 이야기해주는구나"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최강창민 정윤호 애정 돈독해보여" 등의 의견을 나누고 있다.

한편 수제 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플아다 (FL-ada)’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꽃미남 셰프 국대와 연애초보 송아의 맛깔 나는 로맨스를 그린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오는 7월5일 포털사이트에서 선공개되며, 7월6일 오후 4시40분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