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초-중-고 시절 사진 화제 ‘변함없는 단아함에 청순미’...‘조정석도 봤나?’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이 로맨스가 예고됀 가운데 배우 박보영이 현재와 변함없는 과거 청순미 모습에 새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29일 온라인 커뮤티니티에서는 박보영의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됐다. 사진 속 박보영은 초등학교시절부터 교복을 입은 모습까지 지금과 변함없이 단정한 이목구비와 청순미를 뽐내 화제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초-중-고 시절 사진 화제 기사에 네티즌들은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변함없는 단아함에 청순미 미모 장난 아니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정말 자연미인 박보영 얼굴이 변하지를 않아”,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조정석도 봤나? 정말 예뻐"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같이 출연하는 조정석 계탔네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지난 26일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측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풀버전 최초 공개! 조정석&박보영 하고싶어요 응큼발칙 티저 풀버전'이라는 글과 함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봉선(박보영 분)과 선우(조정석 분)는 함께 술을 마신 후 대화를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끈다.

봉선은 선우에게 "우리 집에 가서 딱 한 잔만 더하자"고 제안했고, 대담한 모습에 당황한 선우는 "너 나 좋아해?"라고 물었다. 이에 봉선은 당연하다는 듯이 "네. 좀 됐어요"라고 대답해 로맨스가 예고돼 기대를 더한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