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에이핑크, 7월 16일 컴백 확정…'핑크 메모리' '기대 UP'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핑크 메모리(PINK MEMORY)’컴백일을 확정지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9일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가 7월 16일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리는 2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해변에 저녁노을과 함께 앉아있는 에이핑크의 뒷모습과 새 앨범의 타이틀인 ‘핑크 메모리(PINK MEMORY)’라는 문구가 담겼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11월 미니 5집 ‘러브(LUV)’ 이후 약 8개월만이다. 에이핑크는 ‘LUV’로 활동하며 음악프로그램 ‘올킬’하는 등 대세 그룹임을 입증한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16일 컴백을 확정한 에이핑크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함과 에이핑크의 청순함이 어우러진 듣기 편한 노래로 컴백을 하게 될 것”이라며 “지난 앨범들이 잘된 만큼 이번 앨범에 심혈을 기울였고, 모든 면에서 완벽한 앨범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컴백을 전격 선언한 에이핑크는 앨범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에이핑크 7월 16일 컴백 확정…'핑크 메모리' '기대 UP'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핑크 컴백, 7월 16일 컴백 확정했구나" " "에이핑크 컴백, 핑크 메모리 기대된다" " 에이핑크 컴백, 핑크 메모리 앨범 어떨까? " "에이핑크 컴백, 7월 16일 여름에 강타하는구나 기대해봅니다" "에이핑크 컴백, 완벽한 앨범이라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