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타파웨어, 냉장고 정리 최적화된 ‘펭귄 홈파티 맥시 세트’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타파웨어 브랜즈가 여름을 맞아 새롭게 구성된 냉동 전용 용기 ‘펭귄 홈파티 맥시 세트’를 7월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펭귄 홈파티 맥시 세트’는 타파웨어의 냉동 전용 용기인 ‘펭귄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사이즈를 모아 화사한 색상을 더해 총 21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냉동실에 음식을 깔끔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냉동실에 최적화된 밀폐용기다.

‘펭귄 홈파티 맥시 세트’는 냉동실에서 얼렸을 때 팽창하는 정도까지 고려해 재질과 규격을 디자인한 제품으로, 냉동실에 보관했을 때 완벽하게 밀폐되어 공기와 수분을 완벽히 차단해 주기 때문에 음식을 장기간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층층이 쌓아 올려 수납하기 용이하며, 바닥 부분이 움푹 들어가 있어 여러 개를 쌓아 보관한 상태에서도 그 사이로 냉기가 순환하기 때문에 냉동이 빠르게 되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또, 유연한 재질로 만들어져 냉동한 후에도 음식물을 손쉽게 꺼낼 수 있다.

타파웨어 ‘펭귄 홈파티 맥시 세트’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7월 한 달간 전국 대리점에서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38만6500원이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