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풀무원 이씨엠디, 인천국제공항에 ‘풍경마루’ㆍ‘칸지고고’ 오픈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풀무원 계열 이씨엠디가 인천국제공항 내 한식과 중식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 권혁희)는 새롭게 리뉴얼 된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4층에 자연재료중심의 한식 면 전문점 ‘풍경마루’와 아메리칸 캐주얼 중식당 ‘칸지고고’를 개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식음매장은 총 161석 규모(170평)의 대형 매장이다. 외국인 여행객들의 왕래가 많은 공항 여객터미널 특성을 고려해 매장 콘셉트를 ‘한국 문화의 거리’로 설정해, 편안한 한국의 정서를 느낄 수 있도록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또한 공항이용객과 중국 관광객이 급증함에 따라 한식과 중식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했다.

한식 면 전문점 ‘풍경마루’에는 신선하고 건강한 자연재료를 사용해 정성스럽게 끓여낸 들깨부추 칼국수, 안동국시 등의 면 요리와 부추사태수육, 메밀지짐만두 등 총 24종의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다.

아메리칸 캐주얼 중식당 ‘칸지고고’에서는 새우완탕스프, 매운맛해산물누룽지볶음, 사천식돼지고기탕수육, 삼선짬뽕을 비롯해 아침시간 중국인을 위한 중국식 죽 요리부터 아메리칸 퓨전 중식 요리,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까지 총 7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 딤섬바를 별도로 마련해 다양한 종류의 딤섬과 함께 음료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씨엠디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컨벤션 사업과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풍경마루, 무쇠화반, 브루스케타, 아란치오 등의 전문 레스토랑 사업 및 다양한 생활서비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