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비키니 ? 레쉬가드, 올해는 지방흡입으로 자신 있게 입는다!

바캉스의 계절이 다가왔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올 여름 반드시 비키니, 레쉬가드를 입겠노라 다짐하는 여성들이 수없이 많을 정도로 수영복이 어울리는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다.

비키니처럼 몸매 라인이 여실이 드러나는 패션 코드에서 하체는 더 이상 옷으로 잘 가리기만 하면 용서되는 부위가 아니다. 하체도 얼굴처럼 잘 가꿔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이 된 것이다.

하지만 여성은 남성과 달리 하체부터 살이 찌기 때문에 각선미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아, ‘저주 받은 하체’임을 자처하는 여성들도 많다.

지방을 축적하려는 성질을 지닌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여성들은 피하지방이 쉽게 쌓이는데 특히 허벅지 지방세포는 다른 부위 지방과는 지방분해 활성이 달라서 지방이 쌓이는 건 쉬워도 분해되기는 어렵다.

아무리 다이어트를 하고 체중이 감량한다고 해도 체지방 감소는 국소 부위가 아니라 전신에서 비슷한 비율로 이뤄지기 때문에 특정 부위만 빼기는 어렵다. 지방흡입술은 이처럼 불만족스러운 특정 부위의 지방 세포만 골라서 근본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부분 비만에 매우 효과적이다.

서울, 대전, 부산에 지방흡입센터를 둔 365mc 이선호 이사장은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살을 빼려고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얼굴이나 가슴살만 빠지거나 오히려 근육량만 줄어 살이 더 쉽게 찌는 체질로 변하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이선호 이사장은 “지방흡입은 빠르게 효율적으로 라인을 개선할 수 있는 수술이어서 허벅지 지방흡입, 팔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 등 부분비만에 매우 효과적이다”라며 “지방흡입 후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체중을 줄이면 지방세포의 크기까지 줄어들기 때문에 지방흡입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방흡입 수술이 부담스럽거나 지속적인 관리를 원하는 경우라면 HPL지방분해주사 등 국소부위 혈액순환을 촉진 시키는 시술을 받으면 사이즈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65mc 신촌점 김정은 대표원장은 “보통 HPL지방분해주사 등의 시술과 함께 고주파 등을 병행하게 되면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지방의 분해 및 체외 배출을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정은 대표원장은 “앞서 말한 시술들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이 필요하다. 시술들로 인해 분해된 지방은 우리 몸에서 다시 혈액으로 순환되어 에너지 원료로 소모되는 과정을 거친다. 따라서 에너지를 활발하게 소모할 수 있도록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 지방 분해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