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유학 박람회, 27일28일 코엑스에서 열려…

호주전문 유학스테이션(대표이사 황제헌)은 6월 27일과 28일 (토, 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 룸에서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주의 교육은 실무를 중심으로 하며, 독창성과 창의력 강조하는 교육을 통해 인재를 양성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호주는 짧은 역사와, 우리나라에 비해 절반에 가까운 인구이지만, 노벨상을 다수를 배출 해낸 국가이다. 그 만큼 교육의 우수성을 띄고 있는 나라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호주대학교를 비롯하여 호주 기술전문대학 TAFE, 호주사립대학교, 호주어학연수를 제공하는 교육기관 등 약 70여 개의 호주 학교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한다.

호주유학박람회 참가자들은 학교 관계자들로부터 1:1 상담이 가능하며 당일 입학지원도 할 수 있다. 학교 담당자가 직접 들려주는 생생한 호주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다. .

호주유학박람회 관계자는 “호주대학교 및 호주영주권학과 안내, 호주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등 호주유학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알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여, “참가자들에게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발급, 호주 학생 비자 발급, 호주 학교 수속 진행, 현지정착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에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 등록 후 방문한다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미리 상담내용을 제공할 시, 현장에서 상담이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 및 유학박람회의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공식홈페이지 (www.uhakfestival.net)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당일 현장 입학 수속자들에게는 호주 항공권을 비롯하여 다양한 장학혜택이 제공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