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센터폴, 멀티 트레킹화 ‘아쿠아 테크’ 출시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산, 바다, 계곡 등 다양한 휴가지에서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트레킹화 ‘아쿠아 테크’를 출시했다.

센터폴의 신제품 ‘아쿠아 테크’는 더운 여름철 트레킹, 등산을 즐기다가 바다, 강, 계곡 등 물 속을 거닐어도 바로 물 밖으로 나와 산행을 이어갈 수 있고, 래프팅과 스노클링 등 액티비티를 할 때, 여름철 달궈진 아스팔트 바닥의 열기에 대비하는 도심 속 일상화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트레킹화다.

아쿠아 테크는 미드솔과 아웃솔에 물빠짐 기능을 적용해 바닷가, 계곡 등 물놀이 활동에 적합하며, 가벼운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우수하고 가벼워 오래 신어도 착화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젝션 파일론을 적용해 쿠셔닝이 우수하고, 밑창 부분의 접지력을 높여 미끄러지기 쉬운 계곡, 바위 등에서도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할 만큼 활동성을 높였다. 발등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발의 뒤틀림을 막아 안정적이고 편안하다. 색상은 그레이, 핑크, 블루 3가지로 출시됐으며, 사이즈 폭이 넓어 남녀 취향에 따라 신거나 커플용으로 착화 가능하다.

박일호 센터폴 마케팅전략팀장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최근 아웃도어, 스포츠 업계에서 ‘아쿠아 슈즈’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센터폴 ‘아쿠아 테크’는 우수한 배수력과 뛰어난 통기성으로 일상 속 트레킹 활동뿐 아니라 휴양지해변, 수영장, 계곡 물놀이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전천후 멀티 기능을 갖춰 바캉스를 준비하는 전 연령층에 고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