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전지역과 수도권지역 어디든지 달려가는 방문도로운전연수 초보스쿨 인기!

요즘 운전은 직장 및 실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기본조건 중에 하나이다. 최근에는 운전미숙련자를 풍자하는 자칭 ‘김여사’라는 말이 유행어로 돌 정도로 도로위의 안전운전에 대한 중요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출․퇴근은 물론, 아이를 둔 학부모,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 층 모두 기동성을 위해 너나할 것 없이 손쉽게 면허를 취득하지만, 필요에 의해 사용하다가 장롱면허로 묵히는 경우가 일상다반사다.

때문에 운전을 해야 할 시기가 와도 운전미숙으로 인한 안전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 선뜻 다시 운전을 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최근엔 바쁜 일상에 치여 학원을 다시 다니기 어려운 경우도 많아 본인 스케줄에 맞춰 교육이 가능한 방문운전연수 및 방문 도로연수가 인기가 높은 상황이다.

이 중 안전성을 강화한 1:1 교육으로 더욱 쉽고 체계적인 운전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초보스쿨이 연수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운전 전문업체 초보스쿨은 연수자의 회사, 자택을 직접 찾아가 로 방문운전연수 교육을 진행하며,  차량의 기본 조작방법은 물론 운전 자세부터 차선변경까지 반복적으로 교육하여 운전자가 안정된 자세로 학습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또한 서울 전 지역 코스, 날짜, 시간 등 원하는 조건에 맞춰 방문운전연수 및 방문도로연수를 교육받을 수 있으며, 보통반, 준속성반, 속성반 등 연수자의 레벨에 맞게 맞춤 클래스를 운영하여 넓고 안전한 도로부터 고속도로, 시내도로, 간선도로 등 상황별 도로 교육을 통해 운전자의 대처능력을 키워준다.

특히 방문연수 초보스쿨의 연수용자동차는 안전장치가 장착되어 있고, 100% 종합보험가입이 되어 혹시 모를 사고에 연수자의 피해가 없도록 하고 있어 운전에 겁이 많은 연수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초보스쿨관계자는 “초보스쿨의 레벨별 클래스는 어떠한 유형의 운전미숙자라도 완벽한 운전실력을 키울 수 있다”라고 밝히며,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고 싶다면, 방문도로연수의 퀄리티를 직접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초보스쿨 홈페이지에서는 방문도로연수로 초보운전, 장롱면허에서 탈출 한 연수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직접 볼 수 있다.

초보스쿨은 서울 전지역과 수도권지역(안양, 수원, 과천, 안산, 구리, 남양주, 의정부, 부천, 고양, 일산, 파주, 성남, 분당, 용인)에 방문운전연수 방문도로연수가 가능 하며,초보스쿨 홈페이지(www.chobosch.kr) 및 카카오톡ID(chobo7777)으로도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