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복면가왕' 임세준, 벤과 오누이 처럼 다정한 인증샷 '화제'
'복면가왕'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는 작곡가겸 가수 임세준이 과거 가수 벤의 오누이 처럼 다정한 인증샷이 최근 화제로 떠올랐다.

임세준은 지난해 10월 24일 자신의 SNS에 "BEN~!"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벤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임세준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임세준과 벤의 닮은 입매가 눈길을 끈다.

바이브 사단의 '비밀병기'로 알려져 있는 임세준은 벤과는 소속사가 같다. 그는 포맨의 신용재가 부른 '가수가 된 이유'의 작곡가이며, 최근 CCM 프로젝트 '심(心)부름 두 번째 이야기'에 윤민수와 호흡을 맞춰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바이브 사단이 발표한 '축가 (Celebrate Love)'에 참여했다. 지난 5일 임세준은 디지털 싱글 '아엠 쏘리(I'm Sorry)'를 발표하기도 했다.

한편 임세준은 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모기향 필 무렵'으로 출연해 남다른 가창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복면가왕 임세준 벤과 오누이 처럼 다정한 인증샷 화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임세준, 벤과 오누이 처럼 다정한 인증샷 화제될만해" "복면가왕 임세준, 벤과 다정해 보여" "복면가왕 임세준, 벤과 둘이 무슨 사이?" "복면가왕 임세준, 아엠 쏘리 음악도 임세준 흥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