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촌,홍대,이대 젊은이들의 올여름 핫키워드 ? 레이저 제모

때 이른 폭염이 찾아오면서 제모 시술에 관심을 갖는 여성들도 부쩍 늘어나고 있다. 레이저로 체모를 태우는 시술법은 그러나,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받게 되면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미용과 관련된 여성들의 인터넷 카페에서는 제모 시술을 받기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할 사항으로 세 가지를 꼽고 있다. 첫째로 의사 선생님이 직접 시술하는가, 어떤 레이저를 사용하는가, 비용이 합리적인가 이다.

올리브 제모 전용 레이저는 겨드랑이 30초, 팔과 다리 10분 내외로 시술 시간이 짧고, 얇은 털에서 굵은 털까지 제모가 가능하다. 또 기존 레이저로 제모할 수 없던 갈색 털의 제모도 할 수 있다. 데필라이트 레이저는 다양한 펄스를 응용, 제모뿐만 아니라 여드름 치료, 피부탄력 증가시술까지도 가능하다.

아울러 올리브 제모 전용 레이저는 모낭의 발아세포가 손상을 입을 만큼 충분히 열을 가해 모발의 성장을 억제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화상 염려가 적고 멜라닌 색소 층을 건드리지 않으며 피부 탄력 기능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촌, 홍대, 이대에서 제모로 유명한 타임피부과 권혁주 원장은 제모시 주의할 점으로 면도기나 족집게 등을 이용해 털을 뽑을 경우 모낭염이나 알레르기성 피부염이 발생될 수 있고 피부 살이 늘어나거나 색소침착이 될 수 있다, 또한 제모크림과 제모스프레이를 잘못사용하면 주요성분인 치오글리콜산으로 피부 외피층의 단백질결합까지 녹여 염증과 홍반 발진 등 피부염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를 요한다고 말했다.

타임피부과 성형외과에서는 제모 시술 이외에도 보톡스, 레이저 토닝, 여드름 관리, 필러, 지방분해 주사 등 미용과 관련된 다양한 시술을 하고 있는데 타임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레이저는 데필라이트와 올리브 제모 전용 제품으로 고출력 단시간 시술이 가능하며 통증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으로 알려 졌다. 또한 동양인 피부에 가장 적합한 펄스 형태로 모든 피부 타입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