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투비 6월 말 컴백, 육성재 예고 "모두 입을 수 있는 프리사이즈 같은 노래"
비투비가 6월 컴백 소식을 전한 가운데 육성재의 앨범 예고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2일 육성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비투비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것 같은 느낌? 아니다 이노랜 모두가 입을수있는 프리사이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머리를 밝게 염색한 육성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육성재는 "참고로... 내말엔 전혀 스포없으니까 머리 아파하지마..."라는 글을 연달아 공개했는데, 이는 육성재의 게시글을 통해 다음 앨범을 예상해 보려는 팬들에 대한 배려로 추측된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6월 말 첫 번째 정규음반 발표를 통해 완전체로 컴백 한다.

비투비의 신곡 발표는 지난 해 12월 윈터 스페셜 음반인 '미니 6집- 윈터스테일'의 타이틀 곡 '울면 안 돼' 활동 이후 약 6개월 만으로 컴백 예고를 통해 팬들의 기대를 더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비투비 6월 말 컴백, 육성재 예고 모두 입을 수 있는 프리사이즈 같은 노래 어떤걸까?" "비투비 6월 말 컴백, 육성재 드뎌 앨범 예고하는구나 궁금해" "비투비 6월 말 컴백, 비투비 우결에서도 좋은 활약 부탁해" "비투비 6월 말 컴백, 육성재 좋아 노래도 좋겠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