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YG 합류 유병재, 과거 미소년 ‘털없’는 모습 봤더니...‘반전’
방송인 유병재가 YG 패밀리로 합류한 가운데 과거 유병재의 미소년 같은 인증샷이 반전으로 다가왔다.

유병재는 지난 4월 자신의 페이스북에 ‘털없’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수염을 기르지 않은 말끔한 유병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현재보다 훨씬 앳된 모습이라 눈길을 끈다.

한편 앞서 3일 한 방송관계자는 "유병재 작가가 지난달 19일 YG와 전속계약 체결 논의로 접촉했으며 현재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라고 밝혔고, 이에 유병재는 "아직 결정된 건 없다"면서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인 바 있다.

이에 YG 측은 “유병재와 전속계약 관련 접촉한 건 사실이지만 아직 결정된 건 없다”고 밝혔다.

유병재는 방송작가인 동시에 뛰어난 개그감각을 선보이며 방송인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유병재는 최근 MBC 간판예능 ‘무한도전’의 ‘식스맨’ 편에서 후보군으로 참여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YG 합류 유병재 소식을 본 누리꾼들은 "YG 합류 유병재, 과거 미소년 같은 털없는 모습 봤더니 반전이다 지금과 너무 달라" "YG 합류 유병재, 지금과 너무 달라 털없는 YG패밀리 합류 축하" "YG 합류 유병재, 앳된 모습 색달라" "YG 합류 유병재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