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병재, YG 사옥 앞에서 발랄한 포즈 인증샷 첫 출근 '눈길'
방송인 유병재가 YG 사옥 앞에서 발랄한 포즈로 인증샷과 함께 첫 출근해 눈길을 모았다.

4일 YG 공식 블로그에는 "웰컴투 와이지 유병재. 2015. 6. 4. 오늘부터 출근"이라는 문구와 함께 유병재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사옥 앞에서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포스터가 게재되며 유병재의 YG합류 소식을 알렸다.

방송작가이면서 뛰어난 개그감각을 선보이면서 방송인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해 온 유병재는 최근 MBC 간판예능 '무한도전'의 '식스맨' 편에서 후보군으로 참여해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며 주목을 받고 있었다.

유병재는 타고난 예능감으로 tvN 'SNL코리아'의 작가로 활약했고, 코너 '극한직업'을 통해 연예인 매니저로서의 삶을 실감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프면 환자지, 무슨 청춘이냐' 등 요즘 세태를 꼬집는 촌철살인 풍자 등을 통해 '유병재 어록'을 탄생시키는 등 비상한 두뇌를 지닌 반전 매력으로 '대세' 반열에 올랐다.

YG는 유병재가 뛰어난 재치와 감각을 지닌 방송인일 뿐만 아니라 콘텐츠 제작 관련 작가로서의 활용도도 높게 인정해 영입을 결정하게 됐다.

한편 앞서 3일 한 방송관계자는 "유병재 작가가 지난달 19일 YG와 전속계약 체결 논의로 접촉했으며 현재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라고 밝혔고, 이에 유병재는 "아직 결정된 건 없다"면서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인 바 있다.

유병재 YG 합류 소식을 본 네티즌들은 "유병재, YG 사옥 앞에서 발랄한 포즈 인증샷 첫 출근해 눈길가네" "유병재, YG 합류 YG패밀리 된거 축하해요" "유병재, YG 합류, 무한도전 식스맨에서 개그감 보이더니 유병재 좋아하는 모습 애네" "유병재, YG 합류 좋겠어요 축하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