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서울시 강소기업, 대형마트 행사 트렌드를 바꾸다

서울산업진흥원, 홈플러스와 함께 6.6day 독특한 프로모션 개최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오는 6월 6일 토요일에 홈플러스 월드컵점과 함께 서울시 글로벌 강소기업 6.6day 상생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소재 강소기업 15여개 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민관 협력 및 대-중소기업 상생을 통해 서울시 강소기업의 제품경쟁력을 강화시키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은 단돈 6백원, 3천원, 6천원으로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구입할 기회를 얻게 될 뿐만 아니라 판매액 전액이 기부됨으로써 착한 소비까지 실천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및 서울산업진흥원 그리고 서울의 숨은 강소기업을 발굴하는 서울시 청년마케터가 공동 주관하고 홈플러스가 후원함으로써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6.6day 상생 프로모션은 6월 6일 토요일 9시부터 13시까지 홈플러스 월드컵점 1층 야외행사장에서 개최되며,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 기부물품도 동일한 가격으로 공동 판매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서울산업진흥원 김용상 유통지원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참여기업은 제품 홍보 및 판로개척 기회를 확보하고,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Made in Seoul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