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산나눔재단-주한 이스라엘 대사관 ‘스타트 텔 아비브 2015’ 한국대회 개최
[헤럴드경제=황유진 기자] 아산나눔재단이 주한 이스라엘 대사관과 공동으로 ‘스타트 텔 아비브(Start Tel Aviv) 2015’ 한국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스타트 텔 아비브’는 이스라엘 정부가 주최하는 국제 스타트업 세미나로 세계적인 창업도시인 ‘텔 아비브’에서 오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열린다. 한국, 독일, 영국, 중국 등 전 세계 20개국(한국, 독일, 영국, 중국 등)에서 참가하는 이번 세미나는 이스라엘 현지 창업 생태계를 견학하고 글로벌 투자자들과 네트워킹을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산나눔재단은 오는 30일까지 ‘스타트 텔 아비브’ 공식 홈페이지(www.asan-nanum.org/starttelaviv)를 통해 참가자 접수를 받고,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1팀을 선발한다. 이스라엘 현지 방문 비용은 이스라엘 정부에서 전액 부담한다.

오는 5일에는 ‘스타트 텔 아비브 2015’ 설명회가 서울 역삼동 MARU180에서 열린다. 이스라엘 출신 노벨화학상 수상자 단 셰흐트만 교수가 ‘혁신과 기업가정신’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한다.

한편, 아산나눔재단은 창업지원센터 ‘MARU180’,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등 다양한 청년창업 지원과 후원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yjgo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