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YG "여기껏 모태솔로 이야기 있었는데 태양 교제, 축하할 일"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 측이 열애설을 인정해 주목을 받고 있다.

2일 한 매체를 통해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태양과 민효린은 햇수로 2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 직후 양측 소속사는 열애를 인정했다. 빅뱅 태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태양이 지금껏 모태솔로란 얘기가 있었기에 축하할 일"이라고 전했다.

민효린의 소속사 JYP도 "본인에게 확인 결과 교제하는 사이가 맞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도에 따르면 태양 민효진 커플의 한 측근은 "두 사람이 사귄다는 사실은 아이돌 가수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다"고 말했으며, "둘이 꽤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다"고 알렸다.

민효린은 태양이 지난해 6월 발표한 솔로 음반 타이틀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태양과 함께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후 온라인에는 태양과 민효린의 데이트 목격담이 올라오거나 두 사람이 운동화와 반지 등 커플 아이템을 착용한 사진이 게재돼 팬들 사이에서 교제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다.

한편 빅뱅 태양과 열애 중인 배우 민효린은 2006년 광고 모델로 데뷔해 영화 '써니'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와 '로맨스타운' 등에 출연했다.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기사를 본 네티즌들은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YG 여지껏 모태솔로로 이야기 있었는데 축하할 일이다축하해요"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2년째 교제 중이래 와 대박!"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뮤직비디오 너무 화끈해 19금 베드신이야"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MV 때부터인가..."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두 분 아름다운 사랑해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