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 2세 가상 외모도 비주얼 스타 원빈·이나영 …'쏙 빼닮아'
배우 원빈 이나영의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된 가운데 두 사람의 2세 가상 외모가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결혼하는 원빈 이나영 2세 외모는 어떨까?"라는 제목의 글과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의 아이는 작은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 큰 눈, 앵두같은 입술, 갸름한 얼굴형의 외모로 구상된다.

특히 이 아기는 연예계 대표 비주얼 스타인 원빈과 이나영을 쏙 빼닮은 외모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30일 한 보도매체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원빈과 이나영이 강원도 정선 덕우리 인근 한 민박집에서 조용한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해 화제이다.

매체에 따르면 원빈과 이나영은 식에 양가 가족 친지 50여 명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했으며, 보안 요원을 배치해 낯선 사람의 출입을 철저하게 막은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원빈과 이나영은 2012년부터 교제를 시작해 2013년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 2세 가상 외모도 비주얼 스타 원빈 이나영 쏙 빼닮아 대박"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 2세 외모도 어쩜 저리 이쁘지"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 두 분 한 폭의 그림같은 결혼사진 부러워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달 30일 강원도 정선의 원빈 이나영의 결혼식은 극비리에 진행, 소수의 친인척과 지인들 참석하에 했다. 연예계 대표 비주얼 스타커플 원빈과 이나영은 결혼 후 서울 방배동에서 신혼 생활이 시작된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