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위스알파인클럽, 자동충전식매트 & 크리스탈랜턴 출시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스위스알파인클럽(대표 전제헌)은 자동충전식매트 브루노와 친환경 LED 랜턴 크리스탈랜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동충전식매트 브루노는 200 X 7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 하부는 5cm 충전재를 사용하고, 아이들이 뛰어 놀아도 미끄러지지 않게 논슬립 처리를 해 안정감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익스텐션 기능의 스냅 버튼만으로 무한대 확장이 가능하고, 바닥으로부터 올라오는 냉기를 막아줘 쾌적한 휴식과 잠자리를 제공한다. 매트 색상은 레드&블루, 브라운&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출시됐다.

전원장치가 필요 없는 친환경 LED 크리스탈 랜턴은 두께 2.5cm 컴팩트한 사이즈와 100g의 초경량으로 제품으로 태양광 6시간 완전충전으로 최대 12시간 사용할 수 있어 레저, 등산, 캠핑, 실내, 야외활동 어디 서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해물질 시험 테스트를 거친 PVC 소재로 던지거나 떨어뜨려도 깨질 염려가 없어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스위스알파인클럽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캠핑, 나들이 필수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신제품 브루노와 크리스탈 랜턴은 야외뿐만 아니라 집안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브루노 자동충전식 매트는 층간 소음 방지는 물론 아이들의 안전까지 책임지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스위스알파인클럽의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wissalpine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