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러버' 이재준, 시크한 영보이 변신 '특급 매력남 등장'
신예 이재준의 햇살 같은 푸름을 담아 낸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영국 라이센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Mnet 드라마 ‘더러버’에서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뜨거운 연기 열정을 불 태우고 있는 신예 이재준의 화보를 공개했다.



‘더러버’에서 ‘이준재’로 분하며 타쿠야와 묘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재준은 ‘데이즈드’ 6월호를 위해 화창한 5월의 오후 성수동의 한 카페를 찾아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재준은 장난스러운 포즈로 풋풋함과 동시에 털털함을, 무심한 표정으로 남성미 넘치는 매력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재준은 촬영 현장에서 최근 ‘더러버’에서 보여주었던 코믹과 진지를 넘나 드는 팔색조 매력을 가감 없이 그대로 드러냈고, 그런 이재준의 털털하고 귀여운 모습은 촬영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는 후문.

한편 이재준은 ‘더러버’에서 음란과 코믹, 진지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연기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자신의 마음을 결정하지 못하고 갈팡질팡하던 이재준이 본격적으로 타쿠야를 향해 애정을 드러내기 시작하면서 급변하는 두 사람의 관계는 흥미진진하기까지 하다. 집에만 있기를 좋아하는 소심한 ‘방콕남’ 이재준이 어떤 행동 변화를 선보일지 앞으로의 스토리에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러버’(The Lover)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갖고 있는 20~30대 4쌍의 리얼 동거스토리를 다룬 옴니버스 드라마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