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뛰어난 실력 갖춘 디자이너 찾습니다”…신입 ‘흐림’, 경력 ‘맑음’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다양한 기업에서 디자이너 인력에 대한 수요가 계속되고 있다.

23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 따르면 네이버, 엔씨소프트, 에스콰이아 등에서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하지만 규모가 있는 기업 중 대다수가 신규 디자이너 채용에 대한 계획은 불투명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선 네이버에서 UIㆍUXㆍ인터랙션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네이버 서비스들의 UIㆍUX 개발 및 선행연구 ▶모바일ㆍ웹 인터페이스에 대한 시뮬레이션 및 프로토타이핑이다.

UIㆍUX 디자이너 자격으로는 포털 및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이해가 높으며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하여 디자인 할 수 있어야한다. 인터랙션 디자이너는 빠른 프로토타이핑을 위한 툴 숙련자, 개발언어에 이해도가 있는 자다.

접수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서류전형 통과 후 실무진 인터뷰, 임원진 인터뷰를 차례로 거친 후 최종 합격이 결정된다. 지원방법은 채용사이트 인터넷 접수(http://recruit.navercorp.com/naver/notice)통해 가능하다.

엔씨소프트에서 UI 아트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주된 업무 내용은 UI기획 및 UX오더에 맞춰 전체 비주얼 요소를 디자인하는 것이다. 자격조건은 상기 업무에 대한 2년 이상 경력과 UI R&D를 통한 대안 제시 및 혁신, 기초적인 묘사능력과 생산능력을 갖춰야 한다. 또, 드로잉 원화 경력자, 포토샵, 플래시 등의 그래픽 소프트웨어 사용에 숙련된 자, XMLㆍHTML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진 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6월 12일까지며 엔씨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패션 전문기업 더베이직하우스에서 더클래스(THE CLASS)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캐릭터 캐쥬얼, 컨템포러리 디자이너다. 브랜드 경력은 8년 이상이며 대졸 학력을 소지해야한다.

서류 접수는 E-mail(recruit@basichouse.co.kr)로 가능하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에스콰이아에서 핸드백ㆍ잡화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브랜드 ‘SONOVI’, ‘ESQUIRE collection’ 디자인이다. 자격요건은 해당 경력자며 대졸 이상의 디자인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지만 수시 면접 진행으로 채용 시 마감될 수 있다. 채용 문의는 E-mail(5103849@esquire.co.kr)에서 가능하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