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식대첩3 백종원, 김성주 "두 심사위원의 스타일이 달라 그 사이서 눈치를"
한식대첩3 백종원 한식대첩3 백종원 한식대첩3 백종원 한식대첩3 백종원



한식대첩3 백종원, 김성주 "두 심사위원의 스타일이 달라 그 사이서 눈치를"



한식대첩3 백종원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 DMS 다목적홀에서 열린 올리브TV '한식대첩3' 제작발표회에 심영순, 백종원, 최현석 심사위원과 MC 김성주, 현돈PD 등이 참석했다.

한식대첩3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최현석 셰프는 "제가 여기에서 누구를 가르치거나 심사하는 입장으로 임하는 건 아니다. 심사위원 중에서 제가 제일 막내기 때문에 존중과 존경을 가지고 임하고 있다. 제가 느끼는 음식의 완성도와 향을 평가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성주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나이가 가장 많지만 여기서는 막내다. 한마디도 못한다. 심영순 심사위원도 계시고, 나머지 두 심사위원의 스타일이 워낙 다르기 때문에 그 사이에서 눈치 보기 바쁘다. 좋게 보면 캐스팅 보드를 쥐고 있는 인물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식대첩3'은 서울·경기, 강원, 충남, 충북,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제주, 북한까지 전국 10개 지역을 대표하는 요리고수들이 출전해, 지역의 이름과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한식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21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한식대첩3 제작발표회 소식에 네티즌들은 “한식대첩3 백종원, 두 심사위원 스타일이 다르니 눈치보고 있구나” “한식대첩3 백종원, 최현석이랑 백종원 좋아요” “한식대첩3 백종원, 본방사수” “한식대첩3 백종원, 즐겨 보는 프로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