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전 엠제이 피부과와 원동최 웨딩컴퍼니, 웨딩트렌드 선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아름다운 5월의 신부위한 대전 피부과, 치과, 성형외과 등 웨딩케어, 웨딩피부과 치료 마련

대전 둔산동 엠제이 피부과와 웨딩서비스 전문업체 원동최 웨딩컴퍼니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웨딩트렌드 선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앞으로 웨딩전문가와 피부과전문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메디컬 웨딩&뷰티 프로그램 구축을 위한 협력과 웨딩을 앞둔 신랑신부에게 맞춤 웨딩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4월 27일 대전 엠제이 피부과 김경훈 원장과 원동최 웨딩컴퍼니의 협약식이 열렸다.

대전 웨딩서비스 전문업체 원동최 웨딩컴퍼니는 2011년 2월 대전 서구 둔산동에 청담동 최고의 웨딩브랜드인 동감과 수 많은 연예인 드레스를 담담해 온 최재훈이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픈한 차별화된 프로페셔널 웨딩 토탑샵이다.

다양한 웨딩드레스부터 스튜디오, 그리고 고품질의 협력업체들까지 완벽하고 큰 규모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원동최는 각각 아뜰리에 드 망고와 원동체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드 망고&원동최는 '스물한가지 웨딩혼수전’을 2015년 5월 9일~10일 양일간 개최 하였고 엠제이 피부과 또한 참가를 해서 많은 반응이 있었다.

올해로 13주년을 맞은 대전 둔산동 엠제이 피부과는 서울 이지함 피부과의 공동 원장을 역임한 김경훈 원장이 지난 2002년, 대전 지역의 의료 서비스 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한 병원이다. 첨단 의료 장비 시설과 끊임없는 신 의료기술 연구를 통해 환자 개개인에게 맞는 여드름, 기미, 잡티, 주름, 탈모, 모발, 비만 관리 등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으며, 환자와의 소통과 공감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오고 있다.

대전 둔산동 엠제이 피부과 김경훈 원장은 “피부 관리가 결혼 전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예비 신랑신부들이 획일적인 웨딩케어보다는 개개인에게 맞춘 웨딩케어 프로그램을 많이 선호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팔, 목에 드러난 여드름이나 여드름 자국 없애기, 기미, 등드름 등으로 고민 중인 예비 신랑신부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결혼 일정에 맞는 피부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