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유 마음, 가인 폭로 화제 "야한 거 되게 좋아해" 가슴골 드러나..
아이유 마음 아이유 마음 아이유 마음 아이유 마음




아이유 마음, 가인 폭로 화제 "야한 거 되게 좋아해" 가슴골 드러나..





아이유의 신곡 '마음'이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깜짝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과거 가인 폭로에 대한 발언이 새삼 화제로 떠올랐다.

아이유는 가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진실 혹은 대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당시 아이유는 운동을 하던 중 다가오는 카메라를 향해 "가인이요? 우리 회사 그 가인 언니요? 뒷담화를 하라는 거냐"며 "앞담화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누구나 비밀은 있다' 촬영을 하는데 자기 것처럼 하는 거다. 나보고 남장을 하래. 자기가 야한 걸 입겠다고. 카메라가 막 도는데 끼를 부린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 언니 섹시 강박증 있다. 야한 거 되게 좋아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유는 오늘인 18일 0시를 기해 멜론, 지니, 엠넷닷컴,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다음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마음'을 깜짝 발표했다.

아이유의 신곡 '마음'은 팬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깜짝 기획한 자작곡으로, 아이유는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에까지 참여했으며, 김제휘가 공동 작곡, 편곡으로 참여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마음, 가인 가슴골 드러나" "아이유 마음, 가슴골 섹시하네" "아이유 마음, 가인 야한거 아니야" "아이유 마음, 가인 언니 끼 많나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