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관광도시 제주도, 디아일랜드마리나호텔 2차 노려

 

전국 호텔분양이 급증하면서 투자자의 옥석 가리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지난해 세계적인 관광지인 제주도는 관광객 1,200만명을 돌파하고 제주도 부동산시장과 제주 수익형호텔, 수익형부동산투자에는 더욱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또한 기준금리가 1%대로 낮아지면서 과거처럼 시세차익을 노리기 보다 안정적인 임대소득을 얻으려는 수요자가 크게 늘어나면서 소액투자 할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10%이상 증가하는 추세로 제주도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한편 디아일랜드호텔&리조트그룹은 제주에 분양형호텔 중 최대규모(889실)로 제주4군데에 자체 네트워크호텔을 갖추고 있어 운영능력 검증된 호텔 전문그룹으로, 디아일랜드블루호텔(143실, 서귀포)이 지난2013년 오픈해 가동률이 90%를 넘어섰고, 현재 분양자 전원에게 매달 수익금을 꼬박꼬박 지급해 그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디아일랜드 마리나호텔2차(215실, 성산일출봉)가 다음달(6월)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고, 3차디아일랜드밸류호텔(357실, 제주시연동)이 내년9월 준공예정으로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디아일랜드 마리나호텔은 389실 중 1차로 215실을 성황리에 분양완료하고 2차로 174실을 분양중인 데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다음달 6월 1일 정식 개장하는 디아일랜드 마리나호텔&리조트(성산일출봉)는 약 7천평 규모로 마리나 가든, 실내외 수영장, 연면적 1,200평의 부대시설에 500명이 동시에 식사할 수 있는 씨푸드 레스토랑, 500명이 세미나를 할 수 있는 대규모 연회장과 글램핑장, 야영장, 잔디정원, 면세점(예정), 성형외과, 피부과, 명품점 등 특급 호텔 이상 부럽지 않은 부대시설이 들어서며, 영구조망인 성산일출봉의 장관인 일출도 언제나 함께 볼 수 있다.

 


개장을 앞두고 현재 마리나1차 호텔 객실 예약을 받고 있으며, 인기리에 예약 마감 중에 있다. 또한 디아일랜드 마리나호텔&리조트(389실)중 174실의 디아일랜드마리나2차를 현재 분양 중에 있다. 모델하우스는 강남 역삼동에 위치해 있다. 디아일랜드밸류호텔(357실, 제주시 연동)은 내년 9월 준공예정으로 공사가 한창이다.

또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호텔식 운영을 통해 모닝콜, 세탁, 청소대행 등 각종 생활편의 서비스와 통역, 관공서 업무대행 등 첨단 비즈니스 서비스, 항공권 및 렌터카 예약대행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된다.

디아일랜드 마리나호텔은 분양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개인 및 가족, 비즈니스 별장으로 단기 또는 장기로 사용할 수 있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잔금 30%(임대보증금)!
디아일랜드 마리나의 경우 실투자금 1,700만원만 있으면 분양을 받을 수 있어 가격부담이 없고, 투자자들의 가장 큰 걱정거리인 ‘과연 월세가 잘 나올까?’ 하는 걱정거리도 전혀 없다.

기존의 분양형호텔이 수익안심보장제를 들어 월세를 지급한다고는 하지만 진정한 임대차계약의 조건을 갖추고 걱정 없이 월세를 받으려면 반드시 운영사로부터 상당액의 보증금을 받아야 한다.

또한 다음달(6월)이면 운영중인 호텔이 2곳으로 늘어나 착공도 하지 않고 분양중인 타 호텔과는 신뢰성이나 운영사 능력에서 확연한 차이가 있다.

1채당 실투자금 1,700만원으로 보증금 5,500만원+월세67만원 임대차계약서 발행한다. 1,700만원 투자로 성산일출봉을 영구조망 할 수 있는 디아일랜드 마리나호텔 뿐만 아니라 디아일랜드 블루호텔(서귀포), 디아일랜드 밸류호텔(제주시)과 같은 디아일랜드 호텔그룹의 최고급 직영 호텔4곳을 매년 무료로 7일을 이용할 수 있고, 보증금 5천만원에 매달 약 67만원의 월세를 받을 수 있다.

요즘 강원라마다호텔, 데이즈시티호텔, 강정라마다호텔, 골든튤립호텔, 윈스카이호텔, 코업시티호텔, 속초라마다호텔, 엠포리움호텔, 기흥엠스테이호텔, 성산라마다호텔 등 많은 분양형 호텔이 있지만 옥석을 꼼꼼히 가려야 한다.

은행금리가 사상최저의 바닥을 찍고 있는 요즘,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수익안심보장 상품이 될 것으로 보이며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디아일랜드마리나호텔2차 분양 문의 : 1577-090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