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용준 결혼, 박수진과 함께 살 신혼집 성북동? “배용준 95억 자택, 곳곳에 CCTV”
배용준 결혼 배용준 결혼 배용준 결혼 배용준 결혼



배용준 결혼, 박수진과 함께 살 신혼집 성북동? “배용준 95억 자택, 곳곳에 CCTV”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배용준의 성북동 자택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4일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용준과 박수진의 올 가을 결혼소식을 전했다.

키이스트 측은 "배용준과 박수진은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라며 "결혼식은 올해 가을께로 예정하고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배용준의 성북동 자택이 현 시세 95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방송에서 공개된 배용준의 성북동 자택은 철벽처럼 높은 담벼락은 물론 철통경비를 위해 집 주변 곳곳에 CCTV가 설치 돼 있어 관심을 받았다.

이에 배용준 박수진 커플이 결혼 후 성북동 자택을 신혼집으로 꾸밀 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배용준 결혼, 박수진과 함께 살 신혼집 성북동 95억에 곳곳 CCTV 대단하네" "배용준 결혼, 성북동 자택 멋지다" "배용준 결혼, 박수진언니는 좋겠어요" "배용준 결혼, 박수진씨 결혼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