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찍 찾아온 여름, 카페 창업자 눈길 사로잡는 눈꽃 빙수 신흥 강자 스위트스노우

지난 6일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입하를 맞은 가운데 본격적인 빙수 창업의 계절이 시작됐다.

최근 2년간 빙수를 앞세운 디저트 카페 창업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현재 국내 빙수 시장규모는 1,500억 원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전통 팥빙수부터 케이크나 각종 생과일을 올린 트렌디한 빙수까지,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도 줄을 서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인기다.

심지어 편의점에서도 빙수 제품이 여름철 아이스크림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하니, 대한민국의 빙수 사랑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올해 빙수 시장의 트렌드는 우유를 곱게 갈아 각종 토핑으로 장식한 ‘눈꽃 빙수’다. 우유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함으로 대부분의 카페가 눈꽃 빙수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이미 봄부터 각종 다양한 빙수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스위트스노우의 초코 3종 빙수가 단연 인기다.

스위트스노우는 보기에만 화려한 먹거리가 아닌 맛과 건강을 책임지는 디저트 카페로 유명하다. 전문가가 엄선한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해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자체 보유한 R&D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스위트스노우의 눈꽃빙수는 이미 디저트 카페 창업 시장에서도 입소문이 나있다”고 설명했다.

스위트스노우는 계절과 트렌트에 꼭 맞는 각종 디저트를 매 시즌 출시하고 있어 최근 떠오르는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로 주목 받고 있다.

이 업체의 가장 큰 장점은 특정 계절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소비층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 업체 관계자는 “올 여름 빙수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사계절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지속적인 매출이 가능한 스위트스노우가 확실한 답이 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창업 전문가들 역시 “스위트스노우는 최근 트렌드인 디저트와 웰빙을 지속적으로 유지•발전시킬 수 있는 성공 창업 아이템”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한편 스위트스노우는 5월 12일 오후 3시 구로구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창업주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이번 설명회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특히 예비 카페 창업주들에게 유용한 정보들로 알차게 구성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 신청이나 자세한 문의 사항은 스위트스노우 공식 홈페이지(www.sweet-snow.com)를 이용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