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봉구비어, ‘봉구비어랑 함께 떠나는 피크닉’ 프로모션 진행

봉구비어는 오는 4월 23일부터 서울, 부산을 제외한 전국 320여개 봉구비어 매장에서 호가든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연간 100만 상자가 판매되며 국내 프리미엄 맥주 중 최고 판매율을 기록 하고 있는 호가든은 스몰비어 전문점 봉구비어에서 2015년 상반기 병 맥주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하였다.

호가든은 550여 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수도사들에 의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벨기에 화이트 맥주로 특유의 부드럽고 매혹적인 맛, 풍성한 구름 거품과 오렌지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다. 호가든의 맛을 100% 즐기고 싶다면, 전용잔에 2/3 정도 호가든을 따른 후 병을 잘 흔들어 글라스에 새겨진 로고의 위치만큼 거품을 내어 따라 마시면 더욱 좋다. 호가든은 이국적인 맛과 향, 부드러운 거품, 육각 전용잔에 따라 마시는 음용법으로 인해 트렌드세터를 비롯한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좋으며 특히 여성들이 선호하는 맥주로 잘 알려져 있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호가든 맥주와 더불어 봉구비어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메뉴는 생감자튀김이다. 스몰비어 업계의 원조답게 국내산 생감자만을 사용하며 100% 캐나다산 프리미엄 카놀라유에서 튀겨내는 것이 생감자튀김의 맛의 비결이다.”라고 말하며, “생감자를 사용하기 위해 계절별로 달라지는 감자의 품종과 발연점이 높아 더욱 바삭한 튀김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카놀라유로 원조 스몰비어 브랜드로써 차이를 만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봉구비어의 호가든 프로모션은 꽝 없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1등당첨자 1명에게는 전동바이크,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명품 선글라스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피크닉 매트, 셀카렌즈, 링봉 핸드폰 거치대 등이 경품으로 증정 될 예정이며, 2만명 넘는 봉구비어 고객들에게 당첨 기회를 제공 한다.

한편, 봉구비어는 지난 2011년 11월 부산 전포동에서 시작되어 최초의 스몰비어 브랜드로 1호점 오픈 3년만에 전국 530여개의 매장을 오픈 하였다. 스몰비어 업계의 원조격으로 유행을 이끌고 있으며 직장인들과 20~3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