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 '마검사' 등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6일 신규 용병 '마검사'를 공개했다.

'마검사'는 검과 마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용병으로, 대전 상대의 상태에 맞게 3가지 속성 마법을 발사해 상대를 제압한다.

 

   

보유 스킬은 다수의 암흑구를 생성하는 '다크볼', 거대한 화염회오리를 생성하는 '파이어토네이도', 전방에 얼음검들이 솟아 오르는 '아이스트랩', 빛의 검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라이트소드'가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용병 '마검사'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출시하고, 13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까지 '숫자뽑기'를 이용해 빙고판을 완성하면, 행운의 용병, 장비 패키지와 레어 기본장비보급, 차원조각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어버이날을 기념해 8일과 9일까지 이틀 중 '로스트사가'에 접속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아버지의 얼굴', '큐티 핑크 스트로베리 하트 얼굴'을 선물한다.

9일과 10일 주말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영구장비 보급'과 '스페셜 숫자뽑기'를 제공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숫자뽑기'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