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년 전부터 로또 구입”…2등 배 씨의 당첨수기
[HOOC] 로또648회 2등 당첨번호의 주인공 배영훈 씨의 당첨수기가 한 온라인 로또정보 사이트에 올라와 게재돼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648회 2등 당첨자 배 씨는 “5498만원 2등에 당첨됐습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2등에 당첨된 로또용지 사진을 1,2,3등 당첨후기 게시판에 게재했다.

5년 전부터 꾸준히 로또를 구매한 그는 “이번주 2등 드디어 제가 당첨됐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로또 정보 커뮤니티의 많은 1등 당첨자들의 후기와 인터뷰를 보면서 희망을 갖고 매주 로또를 구매했다”며“당첨이 안되도 ‘이번엔 운이 없었나보다 다음을 기약하자’라는 생각으로 구매하고 보니 이렇게 2등에 당첨이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지난주 ‘소원을 이뤄준다’는 대구 팔공산갓바위에 다녀온 이야기도 털어놓았다. 대구 팔공산갓바위는 갓바위에 있는 부처님에게 소원을 빌면 누구에게나 한 가지의 소원은 반드시 들어주고 이뤄지게 해준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오고 있는 곳이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갓바위를 찾고 소원을 빌텐데 제 소원이 이루어진 걸 보니 (로또정보 사이트) 가입을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마지막으로 그는 “와이프가 모임에 나가 집에 없는데 돌아오는대로 로또 당첨됐다는 얘기를 전해줄 생각하니 가슴이 두근두근하다”며 들뜬 기분을 전했다.

한편 해당 커뮤니티를 통해 로또 1등에 당첨된 회원들은 현재까지 총 37명이며 배출한 1등 당첨금액만 총 763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