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로연 결혼정보, LG Display 직원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사랑만들기’ 파티 개최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5월 16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LG Display 남성 직원과 바로연 여성 회원들이 함께하는 ‘두근두근 사랑만들기’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두근두근 애인만들기 · 따뜻한 봄날 운명을 만나다’ 콘셉트로 LGDisplay 미혼남성 38세 이하, 바로연 미혼여성 회원 33세 이하 각 20명씩 총 40명이 함께하는 파티다.

파티 드레스코드로 남성과 여성은 화사한 봄에 맞는 깔끔한 의상을 입고 참가하여 각 상황에서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 이성과의 만남에 설레었던 참가자 개개인의 경험을 공유하면서 자연스럽고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바로연은 이번 파티를 계기로 LG 전 계열사로 미팅파티를 확대해 LG그룹의 중매를 전담한다는 방침이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파티 관계자는 “5월에 사랑하는 이성을 만나 봄바람 가득한 날 아름다운 연인과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두근두근 사랑만들기’ 라는 타이틀의 파티를 기획했다”며, “LG디스플레이 직원과 로맨틱한 저녁 호텔에서 낭만과 무드가 어우러진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로연은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 재력가, 억대 연봉의 금융업 종사자 등 스페셜한 미팅파티들도 진행한다고 한다.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로연 홈페이지( http://me2.do/x2w4ukvT)를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