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철 몸매관리, 단기간에 '비키니 몸매' 만드는 방법은?

벚꽃의 계절인 봄이 지나고 비가 내리면서 여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기온이 올라 옷이 얇아 질수록 자신의 몸매에 대한 콤플렉스를 더 강하게 느끼기 마련이다. 뜨거운 기온과 따가운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철을 앞두고 피서지로 떠날 준비를 위해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들이 늘었다.

두꺼워진 허벅지, 엉덩이 밑으로 잡히는 주름과 셀룰라이트, 바지선 위로 튀어나오는 뱃살과 등살, 손으로 쥐면 잡히는 러브핸들로 인해 노출이 많은 의상이나 휴가지에서 비키니 착용을 꺼리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이에 따라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운동과 식이요법을 이용한 다이어트는 장시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바쁜 회사생활에 치여 헬스장, 요가를 다닐 여유가 없는 상황이 많고 주말엔 밀린 약속과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휴식을 취하느라 운동 할 시간을 갖지 못한다.

때문에 단기간에 쌓여있는 지방을 빼내고 비키니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지방흡입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다.

지방흡입수술과 벨로디 레이저 리프팅 전문 ‘소향라포리스’에서는 ▲팻다운과 바디라인 교정 ▲베로디 레이저 시행 ▲ PDO 실리프팅 시행 ▲ 3MAX 타이트닝 등 총 4단계로 고탄력 지방흡입수술을 진행한다.

특히 소향라포리스는 지방흡입수술 후 살 처짐을 방지하고 아름다운 비키니 몸매 위한 사후관리에 중점을 두고 일반 고주파 시술보다 더욱 깊은 레이어까지 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3MAX를 시행, 사이즈 감소와 피부 탄력이 가능하도록 했다.

3MAX는 지방흡입 수술에 대해 거부감을 보이는 사람들이라도 부위별, 개인의 체형에 맞춰 효과적으로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 방법으로 회복이 빨라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방의 양이 적을 경우 국소부위 지방만 추출할 수 있는 미니지방흡입도 가능하다. 전체적인 밸런스를 생각한 비키니 몸매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지방흡입 수술과 함께 운동, 식이요법을 병행해 더욱 나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