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타파웨어, 매실 저장 용기 ‘멀티 키퍼 레투스 그린 시리즈’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타파웨어 브랜즈가 5월 매실철을 맞아 매실 저장 전용 용기 ‘멀티 키퍼 레투스 그린 시리즈’를 5월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멀티 키퍼 레투스 그린 시리즈’는 밀폐력이 뛰어난 뚜껑이 수분과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 내용물이 변질되는 것을 방지하고 이물질의 침투를 막아 매실청을 담그는 데 최적의 용기다. 또, 안전한 원료로 제작해 발효음식도 안심하고 저장할 수 있다. 

20㎏, 10㎏, 5㎏ 총 3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원하는 양에 따라 용량을 선택해 매실을 담글 수 있다. 용기도 가벼워 운반하기 편하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주방이나 다용도실의 좁은 공간을 활용하기에 좋다.

한편, ‘멀티 키퍼 레투스 그린 시리즈’는 매실 뿐 아니라, 쌀, 잡곡 등의 곡류나 감자, 양파 등의 야채를 실온 보관할 때에도 유용해 보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타파웨어 ‘멀티 키퍼 레투스 그린 시리즈’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5월 한 달간 전국 대리점에서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