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디앤루니스, ‘키즈샵’ 새 단장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반디앤루니스가 온라인 서점 내 키즈샵을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

반디앤루니스(대표이사 김동국) 국내 온라인 서점 중 유일한 유아동 상품 전용 샵 ‘키즈샵’의 3주년을 맞아 사이트를 리뉴얼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012년 오픈, 3주년을 맞은 반디앤루니스 키즈샵은 도서, 완구, 어린이 DVD 등 영〮유아와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으로만 구성한 전용 샵으로 국내 온라인 서점 중 유일하다.

이번 온라인 키즈샵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큐레이팅 서비스다. 예비맘, 0~12개월, 1세~3세, 초등1~2년 등 연령대에 따라 필요한 도서와 관련 상품을 유∙아동 전문 MD가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형태로 구성,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리뷰, MD의 설명도 한 눈에 볼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키즈샵 속 특화 코너로 ‘캐릭터샵’과 ‘쉽게 찾기’ 서비스를 갖췄다. ‘캐릭터샵’에는 빅히어로, 꼬마버스 타요, 레고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20가지 캐릭터 관련 도서 및 완구, DVD, 음반 등을 모아 보여준다. ‘쉽게 찾기’ 코너에서는 전문가 추천도서, 수상작 등 키워드를 선택하면 관련 상품을 볼 수 있어 아이에게 어떤 책을 골라 읽혀야 할지 고민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디앤루니스는 이번 키즈샵 리뉴얼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디앤루니스가 추천하는 12종의 어린이 도서 중 1권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3만원, 20명에게는 2만원, 30명에게는 1만원의 ‘반디 e캐쉬’를 적립해 준다.

반디앤루니스 온라인사업본부 황하영 본부장은 “육아에 바쁜 엄마들이 짧은 시간에 유익한 육아 관련 상품을 찾기 쉽도록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조정,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게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