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수진이 제안하는 하와이안 서퍼 룩
배우 박수진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트래블러the Traveller' 5월호 화보를 통해 하와이를 즐기는 방법을 제안했다.

이미 SNS를 통해 하와이에서의 일상을 공개한 박수진은 운동 전도사답게 와이키키 해변을 배경으로 산뜻한 서퍼 룩을 선보였다.



보디라인을 잡아주는 비비드 컬러의 서핑 웨어는 스포츠 브랜드 ‘카파’의 제품으로 그녀의 매끈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부각시켰다. 이와 함께 화사한 휴양지 메이크업도 선보였다. ‘입생로랑’의 선크림과 리퀴드 타입 아이섀도, 워터 틴트로 눈부신 하와이의 태양 아래서 빛나는 휴양지 메이크업을 연출한 것.

여성들의 뷰티 워너비인 박수진은 건조한 기내에서의 피부 관리 팁도 알려줬다. 박수진은 “물을 많이 마시고 마스크를 꼭 착용한다. 그러면 마스크 안의 호흡으로 인해 수분과 습기가 생겨 피부가 덜 건조하다. 즉각적으로 건조함을 해결하고 싶다면 수면 팩을 바르고 있다가 비행기에서 내리기 전에 세수하고 기초 제품을 꼼꼼히 바른다. 이때 선크림을 바르는 것도 잊지 않는다”고 전했다.

박수진은 뷰티 외에도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평범한 자신이 과대평가되는 것 같아 부담스럽지만 감사하며 즐겁게 받아들이고 있다면서 배우로서도 지금과 같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싶다는 말로 연기에 대한 갈증을 내비쳤다.

박수진은 마지막으로 “인생의 마지막 목표는 봉사다. 인간으로서나 배우로서 존경하던 오드리 헵번의 전시회를 다녀오고 봉사에 대한 결심이 확고해졌다. 공인이기에 더 많은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특권을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사용하고 싶다”는 말로 앞으로의 소망을 밝혔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