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한의대, 지역사회 함께하는 제3기 기린봉사단원 임명장 수여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대구한의대학교 변창훈 총장(기린봉사단장)은 지난 23일 오후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제3기 기린봉사단원들에게 직접 임명장을 수여했다고 27일 밝혔다.

대구한의대는 제3기 기린봉사단 14명이 1기, 2기 봉사단원들과 함께 일년 동안 대학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봉사프로그램에 참여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봉사리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고 소개했다.


특히, 단순한 봉사프로그램 참여뿐만 아니라 봉사단원들이 직접 대구한의대만의 사회봉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기획한 봉사프로그램에 일반학우 모집, 행사 진행 등 봉사기획전문가로 양성한다.

김규석(통상경제학부 1학년) 학생은 “봉사자로서의 올바른 태도와 자세를 가지고 대학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봉사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봉사활동 경험을 살려 대구한의대만의 특화된 봉사프로그램을 운영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변창훈 총장은 “기린봉사단원들이 우리대학 얼굴로 대학을 대표해 봉사활동을 이끌어 간다는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앞으로 일년 동안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대구한의대 기린봉사단은 연탄나눔 봉사활동,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클린운동, 한방의료 봉사, 농촌봉사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