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올가니카 클렌즈 주스 정기구매 서비스 오픈
-1개월 15%, 3개월 20%, 6개월 25% 파격 할인율 적용

-출시기념 정기구매 신청자 전원 쿨러백 증정

-반복하여 주문 할 필요 없어 클렌즈 주스 마니아들 높은 호응 예상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국내에 클렌즈 붐을 일으킨 올가니카 저스트주스 클렌즈가 재구매 마니아 회원들의 증가에 따라 정기구매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올가니카는 정기구매 서비스 개시에 맞춰 1개월 15%할인, 3개월 20%, 6개월 25%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5월 6일까지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쿨러백도 증정한다.

올가니카의 정기구매는 매주1회, 화요일 또는 목요일 중 클렌즈를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최대 25%할인된 가격과 무료 배송 혜택은 물론 매번 번거롭게 주문할 필요 없이 원하는 배달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온라인 구매 패턴과 리뷰, 문의 내용 등을 종합해 본 결과 올가니카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일정기간 반복하며 재구매 하시는 비율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올가니카의 클렌즈 주스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는 반복 구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구매혜택을 드리고자 정기구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클렌즈 정기구매 서비스 신청은 올가니카 홈페이지(www.organica.kr) 정기구매 카테고리에서 가능하다. 올가니카는 정기 구매 서비스의 대상을 싱글세트와 슈퍼세트2종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싱글세트는 저스트주스 클렌즈의 인기제품이 하나로 모여 구성된 세트 상품이며, 슈퍼 세트는 케일, 신선초, 아로니아, 블루베리, 오렌지 등 상큼하고 건강한 채소와 과일 25가지를 착즙한 하루 6병 클렌즈 프로그램으로 특히 치아씨드, 스피룰리나, 클로렐라, 강황 등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씨앗과 해조류, 허브를 더해 가장 사랑받고 있는 클렌즈 프로그램이다. 지방흡수를 억제하고 노화방지에 탁월한 블루베리와 아로니아가 새롭게 추가되어 맛과 영양을 더했다.

한편 올가니카 저스트주스클렌즈는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클렌즈 주스로 향이나 색소, 보존료 등 인공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해독효과가 뛰어난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착즙한 국내 최초의 디톡스 프리미엄 주스다. 클렌즈 쥬스로는 국내 최초로 해썹(HACCP) 시설에서 엄격한 위생 기준 아래 생산되며, 열을 가하지 않는 HPP 공정을 거쳐 원재료의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어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클렌즈주스는 올가니카몰 이외에 아티제 전국 44개 매장과 FIKA 가로수길점 외 3개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