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봄비가 그치고 따뜻한 봄바람이 불면서 여성들의 마음 또한 봄바람을 타고 있다. 특히, 봄을 맞이한 여성들은 피부 관리와 여드름, 보톡스, 필러 등 각종 쁘띠 성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봄은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계절이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만 1년 내내 아름다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봄철에는 햇빛이 강하기 때문에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피부가 빨리 노화하게 된다. 피부가 노화되면 얼굴 처짐 현상이 나타나면서 나이가 들어 보이는 '노안'이 된다. 싱그러운 동안 얼굴이 되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마사지를 하는 여성들이 많지만, 단시간에 눈에 띄는 효과를 얻기는 힘들다.
이에 더 부드럽고 아름다운 인상을 위해 간단한 보톡스나 필러 시술 등 쁘띠성형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쁘띠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기 저기 알아보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원주 피부과 원주 고은피부과의 관계자는 “최근 '동안' 이라는 트렌드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하나의 미적인 트렌드로 급부상하면서, 저마다 각자의 방법으로 더 어려 보이는 얼굴 가꾸기에 여념이 없다”며, “따뜻한 봄날 더 싱그러운 인상을 갖고 싶다면 검증된 곳에서 피부 관리나 필러, 보톡스 등 간단한 시술을 해보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단계동 AK플라자 앞에 위치한 원주 고은피부과는 매년마다 대학병원에 버금가는 시설들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으며, 보톡스, 필러 등을 정품/정량으로 거품 없는 가격에 운영하고 있다. 탁월한 시설과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 시술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원주 피부과, 원주 여드름, 원주 제모, 원주 비만, 원주 보톡스 잘 하는 곳으로 입 소문을 타, 원주 지역은 물론, 각지에서 환자들이 끊임없이 찾아올 정도로 주목 받고 있는 피부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