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전국이 주목하는 세종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 오픈 인산인해

04월 16일(목)에 오픈한 세종시 3-2생활권 M3블럭 대방노블랜드가 오픈 후 주말까지 총 4일 동안 약 2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 그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회사관계자는 특히 목요일인 평일의 견본주택 오픈임에도 불구하고 첫날부터 약 5천여 명의 높은 방문율을 보이면서 세종 대방노블랜드의 관심이 높다는 것을 반증한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에서 분양상담을 받기위해서 30분 이상 기다려야 할 정도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세종시 대방노블랜드에 대해 금번 청약접수 1순위(4월23일(목)) 마감이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특히 대방건설의 세종시 첫 분양을 하면서 세종 대방노블랜드에 대해 소비자를 위한 합리적이고, 고급아파트의 이미지를 알리고자 주변 타사보다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 및 무상옵션(시스템에어컨(전타입), BI냉장고(84㎡A,B)등)제공, 고급마감재사용 등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면서도 세종시에서는 보기 힘든 혁신평면으로 구성했다고 한다.

거기에 중소형 타입인 전용면적 59㎡가 전체세대수(1,002세대)의 약85%를 차지하고 있어 그 인기는 더욱 치솟고 있다고 전했다.

세종 대방노블랜드는 입지적으로도 주변에 세종시청 및 교육청, 우체국, 경찰서등이 입주했거나 입주예정에 있어 세종시 행정타운의 중심에 있으며, 편의시설 또한 아파트 인근에 이마트가 있고 코스트코가 입점 예정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교통으로는 단지 북측에 BRT가 예정되어 있고, 대전과도 가까워 대전 생활권에 있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오는 4월 21일(화) 이전기관종사자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월 22일(수) 일반특별공급, 4월23일(목) 1순위 청약, 4월24일(금) 2순위 청약이 예정되어 있다.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1688-773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