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제주호텔분양 준공 전 실투자금 1,500만 원으로 분양가능 비스타케이3차 눈길

기준금리가 연 1%대로 하락하면서 높은 수익률을 찾기 위한 투자자들의 행보가 빨라지고 있다.

예금, 적금 등 은행권은 물론 채권시장 등에서도 더 이상의 수익을 기대하기 어려워짐에 따라 금융권 수익의 3배 이상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 중 수익형 호텔이 새로운 투자 상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특히, 수익형호텔에 최대수혜지로 꼽히는 제주도는 다양한 개발호재로 관광객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투자수요가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서귀동 일대에 짓는 분양형 호텔 제주 비스타케이3차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서귀포는 제주도 6대 핵심 개발프로젝트 중 5개의 사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전망된다.

제주 비스타케이호텔은 2014년 경향 하반기 히트상품 부동산호텔부문으로 선정되면서 준공 전 2개월마다 50만원, 준공 후 매월 100만원씩 받을 수 있는 수익형호텔로 수익보증서와 법으로 보호 받을 수 있는 공증서까지 발행해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 비스타케이3차는 특급호텔수준으로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 312객실로 완공될 예정이며, 계약과 동시 투자자가 수익률을 받을 수 있다. 호텔 비스타케이3차의 실투자금은 1500~5000만 원선이다.

제주도 수익형호텔의 선두 주자인 비스타케이 호텔그룹이 시행하는 비스타케이3차는 초단기간에 100% 분양마감을 한 비스타케이 서귀포(비스타케이 1차), 비스타케이 천지연(비스타케이 2차)에 이어 분양되는 세 번째 수익형 호텔로 단기간 내 분양마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홍콩의 GREATTIME사와 북경소재의 SUNSHIN 그룹은 홍콩, 베이징, 상하이 등에 ‘비스타케이 호텔’ 객실이용권을 해외 선 판매했으며, 40%이상 확보한 것으로 알려져 계약자들에게 운영수익을 안전하게 보장할 수 있는 신뢰도가 높다.

비스타케이호텔은 전세계 100여 개국 4500개 이상의 리조트•호텔과 제휴되어 있는 윈덤월드와이드그룹 RCI와 계약이 체결되어 있어 객실 가동률 80%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 계약자 연간 14일 무료 숙박이 가능하다. 비스타케이 호텔뿐 아니라 세계최대의 글로벌 호텔그룹과의 연계로 전 세계 4,500개의 호텔 및 리조트와 교환 숙박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검증된 입지, 저렴한 분양가, 10년간 이자지원과 수익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소액자금만으로도 누구나 투자를 고려해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또 업계 최초로 계약과 동시에 준공 전까지의 실제 계약금 1000만원에 대한 연 17% 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호텔은 비스타케이 호텔그룹이 분양형 호텔 중 최초이다.

호텔 투자자들의 연간 수익률을 보장할 수 있는 근거는 호텔이 준공 이후 그 운영이 얼마나 효과적으로 진행 되는가에 달려 있다. 비스타케이3차 호텔의 자금관리는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안전하게 관리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계약금 외 준공 때까지 더 이상 들어가는 금액이 없다.

제주호텔이 한시적으로 개별등기가 가능한 상품이라 희소성도 있고 전매 제한이 없고, 차후에 매매 또한 자유롭다 (시행일 : 2014년 7월 15일)

각 호실의 지정 신청금은 100만원이며, 미계약시 전액 환불된다. 제주비스타케이3차 호텔에 모델하우스는 강남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제주비스타케이 대표 홍보관으로 전화 상담을 통한 방문 예약 시 소정에 사은품이 지급된다. VIP부동산 전문가와 특별상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문의 : 1661-890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